사업장폐기물 처리용역 제한경쟁입찰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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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 | 조회수 : 2215 | 작성일 : 2024.06.11 | ||
입찰공고의 내용
1. 공고번호 : 2024 - 0002
2. 입찰건명 : 뉴고려병원내 사업장폐기물 처리용역
3.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폐기물관리법에서 정한 사업장 폐기물 중 지정폐기물(의료폐기물) 과 음식물 잔반쓰레기를 제외한 모든 생활쓰레기를 말한다
- 폐가구류, 폐합성수지류, 폐유리, 폐유리섬유 기타등 병원내 발생하는 일반쓰레기
- 계약기간은 2년
- 상세내역은 과업지시서에 따름
4. 입찰 장소와 일시 : 입찰서 제출 2024.06.12. ~ 2024.06.14
5. 개찰∙일시 : 2024. 06. 15. 11:00 뉴고려병원 총무부
6.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가.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처리업 허가를 득한 업체
나.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업체
다. 수도권 소재지에 있는 사업장만 입찰 참여 가능
라. 2년이내 위탁처리 2곳이상(실적년도별(22,23년) 5천 이상), 자본금 3천 이상 업체
마. 처리장 2곳 이상 확보 및 거래 실적 있는 업체
바. 최근 3년 내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
7. 입찰참가 등록 방법 : 뉴고려병원 총무부 내방 및 이메일접수 nk8129@naver.com
8. 입찰시 구비 서류 (입찰시 제출서류 미비할 경우 입찰 참여 불가)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붙임1
나. 입찰서 – 붙임 2 (부가세포함가격)
다.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 붙임3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폐기물 처리 인허가증 1부
바. 참가자격에 명시된 실적 및 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직인 필) 1부.
9. 낙찰자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부가세포함)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곳을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낙찰자는 통보받을 날로부터 7일 이내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다. 낙찰자는 낙찰에 따른 권리를 양도 및 양수를 할 수 없음.
10.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 낙찰일로부터 7일이내 계약서 작성
11. 계약하고자 하는 조건을 공시하는 장소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에게만 뉴고려병원에서 연락을 취함(미 낙찰자는 연락이 안갈 수 있음)
나. 낙찰자는 뉴고려병원 에서 계약 진행
12.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응하는 경우
나. 입찰서가 소정 일시까지 지정된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경우
다. 동일 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라. 입찰참가자 중 담합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13.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장소 및 교부비용
가. 입찰 필요한 구비 서류 : 해당 공고문 붙임 파일에 첨부
나. 입찰에 관한 내용 및 자료 : 뉴고려병원 홈페이지 병원소식에서 다운로드
다. 교부비용 : 무료
14.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
야하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뉴고려병원 총무부 (031-980-918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5. 낙찰자 구비 서류
가. 계약서
나. 사업자 등록증
다. 폐기물 처리 인허가증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마.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사. 통장 사본 1부
아래 구비서류.zip 을 다운받아 서식을 참고 바랍니다.
2024. 06.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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