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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폐기물 처리용역 제한경쟁입찰 공고
작성자 : 관리** 조회수 : 2215 작성일 : 2024.06.11

입찰공고의 내용

 

1. 공고번호 : 2024 - 0002

 

 

 

2. 입찰건명 : 뉴고려병원내 사업장폐기물 처리용역

 

 

 

3.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폐기물관리법에서 정한 사업장 폐기물 중 지정폐기물(의료폐기물) 과 음식물 잔반쓰레기를 제외한 모든 생활쓰레기를 말한다

 

 - 폐가구류, 폐합성수지류, 폐유리, 폐유리섬유 기타등 병원내 발생하는 일반쓰레기

 

 - 계약기간은  2

 

 - 상세내역은 과업지시서에 따름

 

 

 

4. 입찰 장소와 일시 : 입찰서 제출 2024.06.12. ~ 2024.06.14

 

 

 

5. 개찰일시 : 2024. 06. 15. 11:00 뉴고려병원 총무부

 

 

 

6.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처리업 허가를 득한 업체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업체

 

 . 수도권 소재지에  있는 사업장만 입찰 참여 가능

 

 . 2년이내 위탁처리 2곳이상(실적년도별(22,23) 5천 이상), 자본금 3천 이상 업체

 

 . 처리장 2곳 이상 확보 및 거래 실적 있는 업체

 

 . 최근 3년 내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

 

 

 

7. 입찰참가 등록 방법 : 뉴고려병원 총무부 내방 및  이메일접수 nk8129@naver.com

 

 

 

8. 입찰시 구비 서류 (입찰시 제출서류 미비할 경우 입찰 참여 불가)

 

 . 입찰참가신청서 1. - 붙임1

 

 . 입찰서 붙임 2 (부가세포함가격)

 

 .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 붙임3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폐기물 처리 인허가증 1

 

 . 참가자격에 명시된 실적 및 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직인 필) 1.

 

 

 

9. 낙찰자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부가세포함)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곳을 낙찰자로 결정한다.

 

 . 낙찰자는 통보받을 날로부터 7일 이내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 낙찰자는 낙찰에 따른 권리를 양도 및 양수를 할 수 없음.

 

 

 

10.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 낙찰일로부터 7일이내 계약서 작성

 

 

 

11. 계약하고자 하는 조건을 공시하는 장소

 

 . 낙찰자로 결정된 자에게만 뉴고려병원에서 연락을 취함(미 낙찰자는 연락이 안갈 수 있음)

 

 . 낙찰자는 뉴고려병원 에서 계약 진행

 

 

 

12.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응하는 경우

 

 . 입찰서가 소정 일시까지 지정된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경우

 

 . 동일 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 입찰참가자 중 담합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13.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장소 및 교부비용

 

 . 입찰 필요한 구비 서류 : 해당 공고문 붙임 파일에 첨부

 

 . 입찰에 관한 내용 및 자료 : 뉴고려병원 홈페이지 병원소식에서 다운로드

 

 . 교부비용 : 무료

 

 

 

14.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

 

     야하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뉴고려병원 총무부 (031-980-918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5. 낙찰자 구비 서류

 

 . 계약서

 

 . 사업자 등록증

 

 . 폐기물 처리 인허가증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

 

 .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

 

 . 통장 사본 1

 

 

아래 구비서류.zip 을 다운받아 서식을 참고 바랍니다. 


 

2024. 06.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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